어사이드 닫기

주식회사품

MENU

자주묻는질문

  • [주문결제] 전자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번호: 8

    무통장 주문의 경우 전자계산서는 한달치를 합산하여 익월 중순 일괄 발급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단가표는 어디서 보나요?   

    번호: 7

    단가표는 일품한우 카카오채널을 친구추가 하시거나 http://poom1800.com 홈페이지 단가표 보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아래 실시간 문의로는 단가표 문의는 항목이 많아 어려우니 위 방법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수량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6

    사골곰탕, 갈비세트, 보신세트의 경우 수량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수량을 조절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 입금자와 주문시 입금자란에 적은 이름이 동일해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를시 입금확인이 늦어져 주문한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4

    배송기간은 결제시간 기준 월~금요일 오후 3시전 결제건은 당일발송, 다음날 도착하고 있고,

    오후 3시 이후 결제건은 다음날 발송, 다다음날 도착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3시 이후 ~ 일요일 주문건은 월요일발송, 화요일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 오른쪽 위에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해당 버튼 클릭후 가입시 인증한 휴대폰번호로 인증시 아이디 찾기와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

    사이트 상단 회원가입 클릭후 개인, 사업자를 구분해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1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일품" 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정보는 가장 최근의 것으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 이후에 개인정보를 수정하시면 적용이 되지 않으니 변경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반드시 수정 후에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